2010. 9. 24(금)


존레논 벽


존레논이 암살당할 무렵에 생긴 건데 공산주의였던 체코의 반공산주의자들이 자유와 평화를 열망하는 비틀즈 노래를 적으며 낙서했단다.

낙서가 많아서 계속 바뀌는 듯. 알록달록 해서 배경으로 찍었다.


나라마다 자물쇠를 저리 쓰는 곳은 많지만 서울타워같이 징그럽게 해놓은 곳은 없는 듯.


캄파섬과 통하는 다리


까를교에서 공연하는 유명한 재즈 밴드.  가운데 빨래판 같은 거 목에 걸고 있는 할아버지 유명하다. 한국 티비에 많이 나왔다. ㅎㅎ


티비서 봤다고 많이 찍었다. 까를교 갈 때마다 이 할어버지 나왔나 살펴봤는데 못 보나 했더니 결국은 한 번 봤다. ㅎㅎ


까를교탑 전망대로 가자~ 중간중간 이런 전시실도.


전망대 말고도 한두층에서 이렇게 사진을..




전망 좋다~



까를교탑 꼭대기


사방으로 다니며 다 찍었다.


요긴 구시가 방향.





계단에서 보이는 까를교.



까를교탑 출구 나가기 전.


입구 지키는 사람과 한 방~


전망 좋다는 스메타나 박물관 앞에서 본 까를교와 프라하 성. 초반에 야경도 여기서 찍었던 거 같은데 ㅋㅋ


여기가 스메타나 박물관. 동상이 있어서 한 컷.



전망 좋아요~


낮에 테라스에 앉아서 여유를 즐기고 싶었으나...


그림이로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