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9. 23(목)

계속 온천수 찾아 삼만리..
건물안, 건물밖 여기저기


까를4세 때문에 유명해진 곳이라서 옛날 건물같은 것도 많은 건가 @@


예쁜 배경엔 둘 다 인증샷 ㅎ

관광지여선지 아님 온천수 잘 마시라고여선진 몰라도 의자가 무척 많다.



너무 맑아서 화면 출력물만 보고 노출 잡기가 쉽지 않아서 거의 두 장씩 찍은듯.. 하나는 너무 밝고 하나는 너무 어둡고 완전 미티.. ㅜㅜ 연 3장 비교 좀..  ㅜㅜ




ㅋㅋㅋ 온천수 마시는 인증샷. 컵이 특이하다. 근데 저 빨대 부분 어떻게 닦아야할지 대략 난감.
뜨거운 소다탄 물밖에 방법 없을 것 같은데 이날 온천수 몇번 마셨다고 벌써 컵에 누런 황색이... @@



여긴 왕이 다녀간 곳이랬나.. @@ 뭔가 유명해서 줄이 제일 길었다. 그 물맛이  그 맛이지만 -.-







트르지니 콜로나다.


 

 

 



물가에서 마구마구 수증기 피어오르고~





브르지델니 콜로나다 - 용솟음치는 온천
까를로비 바리 검색하다 보면 제일 많이 나오는 곳.




건물 안에 온천수가 주르르~



아가도 건강할라고 ㅋㅋ





인증샷


동반 기다리며 잠시 쉬는 중


체코 여행 때문에 새로 산 운동화 - 나이키 루나글라이드 1 (일명 손예진 운동화)
손예진이 네덜란드에 화보 촬영하러 갔을 때 관광객 모드로 찍은 사진들에 모두 이 운동화 신고 나와서 단종된 걸 기어이 뒤져서 더 비싼값에 샀다. ㅜㅜ 그래도 후회하지 않고 열심히 신고 다님. 색깔 운동화 레전드 ㅋㅋ

으하하하 예쁘다 @@


이 운동화 이후로 새로 산 신발이 또 있긴 한데 그닥 막 정감가진 않고.. 최근에 산 등산화 신고 어여 인증샷 찍고 싶음..


나와서 길거리 돌아다니면서 노천 카페 한 방~


이제 반환점 돌고 다시 입구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