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9. 23(목)

유랑(네이버 카페)에서 뒤져 간 맛집 믈레니체
관광객보단 지역 사람이 많이 간대고 가도 그닥 친절하지 않고(체코가 공산국가라 원래 그렇다 함) 인기 있어서 첫날은 그냥 오고 예약하려니 담날 안되서 그담날 겨우 예약해서 갔다.
아..  은근 가기 어려운 식당.

이미 여기저기서 체코 음식은 먹었기에 또 시켜 먹은 돼지무릎살 요리가 비교가 됐는데...


식당이 넓지 않다. 그냥 좀 길게..


메뉴 보는 동반


어김없이 시킨 생맥주
코젤 흑맥주!! 필스너 우르켈!!!


아름답다..기 보다 군침돈다..  @@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체코 음식 돼지 무릎살 콜레노. 우플레쿠와는 다르게 달랑 고기만.. @@
아.. 저 느끼한 걸 언제 다 먹나 싶었다.. 양도 좀 많긴 한데 양이 적고 우플레쿠처럼 샐러드가 있음 좋았을 텐데..
조금 돼지고기 비린맛이 난듯.


유랑에서 사람들이 맛나다고 올려서 시킨 음식. 이름은 메뉴판을 안찍어서 기억 안나고(아마 검색하면 나올듯. ㅎㅎ) 
감자간 것을 둥글게 만들어 크림소스랑 같이 익힌 음식. 
아.. 완전 새롭고 맛났다. 느끼해도 다 먹었음!  



다른때와는 달리 일찍 가서인지 빈자리가 좀 보이는군 --; 먹고나와서 계산할 때 찍었는데 저~어기 맨 끝에 앉은 사람들이 우리 먹는 거 뭐냐고 물었다. ㅋㅋ 저 5명도 딴 유럽나라에서 온 관광객이었던듯.  그 앞 두 명은 한국사람.. 유랑이 유명하긴 한가배..


키친이라고 쓰여 있는듯.


가게 문.. 담배 안 펴서 완전 좋은 거!!  한국에도 술집 전체가 금연인 곳 있으면 좋겠다고!! ㅜㅜ


오는길에 시간이 남아 또 올드타운 구경.. ㅎㅎ

마리오네트 가게 앞



까를교에서 본 프라하성. 조리개가 안 조여져서 더 불타는 성. --;


좀 안 흔들고 구도도 바꿔서..


까를교에서 찍는 사진들은 다 예쁘다..


물에 비친 빝과 야경, 까를교 조명도 있고..


저런 배경이 있으니 어떤 구도에선들 안 예쁘겠소~


관광객이 있어도 올린다 -.-


연출샷. ㅎㅎ 뒤쪽 오른편은 국립극장.. 그곳도 불타는구나 ㅋ


나도 사진 찍힐 때 좀 더 표정 자연스러우면 좋겠는데 내 셀카에만 그리 반응을 --


하하핳하하 @@


지금보다 5킬로 차이나서 그나마 ㅜㅜ


여기저기 배경으로


까를교탑 배경... 인증샷 필요하지.. ㅎㅎ


숙소 가는길. 까를교탑 지나기 전..


물가엔 저렇게 식당이 많다.



까를교탑 조명에 비쳐서 예쁘네~  관광객이 많아서 밤늦게까지 켜져 있나보다.


도시 특징이 보여서 한 방~


이제 자러 갑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