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1. 21. 토.

간만에 신기루 만화경에서 하는 공연.
예전 공연을 다시 한 건데 설공찬전 전에 했던 공연이라 못봤었다. 이번에 한다길래 기대하고 봤었는데 생각보다 그냥.. ^^;
영화요소가 많은 것 같고 극장이 별로 안좋아서 배우들 목소리가 뒤쪽까진 안들렸다 함.
그래도 기대치 버리고 봤더니 볼만했음. ㅎㅎ
간만에 달수 아저씨 무대에서 본 거라 좋기도 했공~
뽀랑 썬도 같이.. ㅎㅎ 연출님은 왜 얼굴을 가리시공.. @@

연출님과 달수 아저씨만 따로.. ㅋ

2009. 11. 22. 일
김상경, 예수정 캐스트로 본 공연.
연극에 마이크 쓴 거 진짜 웃겼는데.. --;
김상경은 생각보다 무대에서 어울려서 계속 보면 좋겠단 느낌이 들었고.. 예수정 씨는 아마 무대에서 처음 본 듯.
영화에 꽤 나오시는데 이번에도 조선명탐정에 보이시더라. ㅎㅎ 기담에서 최고였음.  난 다우트를 못봐서 비교못할 뿐이고~~

2009. 12. 12. 토.
남산예술센터에서 연극 운현궁 오라버니 보고..
오마뮤 단관은 아니고 아는 사람들끼리 속닥으로 봄.

친절한 영민씨~ 꺄오~ 생각해보니 이때보고 공연 안본듯.. 아나.. @@ 그래도 얼마전 회사 근처에서 봤다. ㅋㅋㅋ
배우 생활 오래되서 관객들이 가다가 오래동안 자기 보면 알아서 먼저 인사하며 아는척 하는 센스! 
신접살림 삼선교에 차렸나보다. 특히나 연극 배우들이 연습실과 공연장이 대학로에 있어서 삼선교에서도 많이 산단다.
유선 언니랑 한 방~

나랑도 한 방~ 캬캬캭

2009. 12. 13. 일.
뮤지컬 웨딩싱어 보고 단체로.

황정민이 하는날로 단관 잡음. 이크도 와서 봤다가 속이 안좋아서 바로 감.
솔직히 박정표가 나와서 단관 잡아 진행 -.-;
황정민은 무대에서 처음 봤는데 역시 연기가 되더라.. 노래 부를때 가래 끓는 소리가 난다해도 연기력으로 커버된다면야 뭐. ㅎ
박건형 것도 맨앞자리 낮아져서 받은 공짜표로 봤는데 별 감흥 없음. 뷰티풀 게임 이후 이미지 않좋아 -- 뭐 다.. 기획사 탓일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즐겁게 보고 찍음.

주연 언니. 공연본 뒤 인증샷.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