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0. 10. 토.
신기루 만화경 사람들이 참여한 2인극 오해 보고 최재섭 배우랑. 

그제 본 조선명탐정에 나와서 깜짝 놀랐네. ㅎㅎ 목소리만 듣고도 알겠음. 


출출한 배 채우러 간 대학로 플래터스.
블로그로 좀 올라온 맛집인데 한 번은 가야겠다 싶어 뽀와 감.
맛은 그냥그냥..

함께한 뽀

단렌즈라 역시나 밝다. ㅎ

플래터스에서 유명한 메뉴.

핫도근지가 좀 특이하게 나오는듯 싶다.


번갈아 찍어주기. ㅋㅋㅋ


어디갈까 고민하다 간 남산. 지금도 이거 있으려나.. 작년 무한도전 방송때 보니 있는 거 같던데..

원래 위같이 밝진 않다. 아래 사진과 비교하면 대충 짐작 가능
노출이 길어져 밝아보임.

날아다니는 것 같다..

플래시 터뜨려 한방. 이러지 않음 저 뒤 모형이 찍히지가 않아서.. ㅎ

서울타워 조명이 계속 바뀌어서 색대로 한 방~
뭔가 막 하는데 그닥 세련되 보이진 않고.. @@

노란버스 타다가 이태원 가는게 있길래 타고 세골목집으로 갑닥 선회
뽀랑은 안와봐서 한 번 와보려고..  맥주 맛있는 집은 단연 여기.. ㅎ

내사랑 호가든.. 꺄오~ @@
포켓볼대 있는 제일 안쪽으로 들어갔는데 조명땜에 계속 자주빛이..


화요일엔 3천원.. ㅎㅎ 제값내고 먹어도 맛나요~ 허니갈릭만. -.-

킬케니도 흑맥준데 기네스와 비교되선지 그리 안보이네.. 풍부한 거품. 꺄오~ @@

캔 기네스도 맛나다오.. ㅎㅎㅎ 이젠 갈수록 너무 붐벼서 평일엔 안가는 세골목집.. 윙말고 다른 메뉴를 섭렵해야하는데.. 날 풀리면..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