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진장 달렸던 연극 환상동화...
작년엔 딱 한 번 봤다. 좋은 공연은 그 기억으로만 갖고 있어야 한다는 걸 새삼 느끼게 함.

2009.7.18
환상동화는 커튼콜 때 사진 찍을 수 있어서 좋다.
2009년에 건진 배우 사랑 광대 이현철.. 빠른 76이라 이갑선 배우는 형이라 하더군.. ㅋㅋ 둘이 반년 차이도 안날 텐데 -.-
여튼 연기도 좋고 완전 귀여워 @@ 판타스틱에서 나왔던 거 하나도 기억 안나고. ㅜㅜ
정극으로 한번 보고 싶은 배우

환상동화 원년 배우 오용. 차이무 소속. 영화나 드라마에 간간이 나온다. 실력에 비해 눈에 잘 안띄는데 한번 보면 빠져듬.
차이무가 너무 재탕 공연만 해서 작년엔 아마 본 게 없던 듯..

꺄오. 귀여우어~

커튼콜 라스트

2009.7.25
그래.. 나 많이 달린 해다. --; 아까와 구도가 다르니 다른 쪽에 앉은 걸 알겠지. ㅎ

공연중에 마리와 함께 춤도 못추고.. 그 한을 커튼콜에서 푼다. ㅎㅎ 오른쪽은 양잉꼬 배우

간혹 연극 끝나고 이벤트가 있을 때가 있다. 이날이 바로 그날. ㅎ 뭐.. 당연하게 프로포즈 -- 진행은 이갑선 배우

끝나고 기다려서 배우들과 찍음.

예술광대역의 오용배우.. 정말 오랜만에! 거의 3년만인가? 그때도 환상동화 보고 같이.. ㅋㅋ
아.. 한창 살빠질때라 청초하구나.. ㅜㅜ
이분 애아빠다. ㅋㅋ 그래도 뭐.. 나랑 세네살 차이나나.. -.-

전쟁광대 이갑선 배우
다른 배우들도 좋지만 이 배우 때문에 많이 달렸었음.
요즘에도 공연할땐 꼭 한 번은 본다. 공연 달리는 거 지쳐서 한 번씩 보는 것도 용타. --;

사랑광대 이현철 배우
이리 관객이 기다려서 같이 사진 찍는 게 익숙지 않아선지 떨던데.. 캬캬
분장한 게 구엽긴 하다. -.-

2009.7.30
그래.. 또 봤다. 캬캭
잘 나와서 올린다.. 찍은 게 아깝잖나. ㅋㅋㅋ

아코.. 구여버라~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