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1. 30.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에 - 이크랑
간만에 초창기 멤버들이 투입된 버전이고(특히나 김재범~ ㅋㅋ) 소극장 뮤지컬로 누구나 봐도 좋을 공연이라 친구랑 함께 동반으로 봤다.
거의 2,3년만에 보는데 노래도 좀 달라지고 소소하게 바뀐 부분이 꽤 있었음. 재밌긴 한데 역시나 내 취향은 아닌 공연.. ㅎ
김종욱 찾기로 영화감독 데뷰한 장유정 연출 작품이다. 아직도 오픈런.. 오마뮤 내에 몇십번 사람들이 수두룩.. @@
난 이때 본 게 세번째.. 오마뮤에선 정말 적게 본 회수다. 12월에 보기 딱 좋은 공연이라 한 2,3년간은 연말에만 하더니 오픈런이 된지 벌써 3년은 넘은듯... 싸이에 카페도 있고 무척 활성화 되어 있는데 연우에서 돈버는 공연이 없어 계속 하는듯 싶기도 하고..

2009. 7. 30.
연극 환상동화. 수정언니 속닥으로 본 동반들과 단체사진. ㅎㅎ 사랑광대인 현철배우 나오자마자 붙잡고 옆에 앉혔다. ㅋㅋㅋ
아웅~ 귀여워. @@

갑선 배우의 반쪽 하트는 어쩔 것이뇨. ㅋㅋ  한스의 양쪽 하트는 센스로고~

2009.10 .17.
뮤지컬 어쌔신
한국에 맞지 않는 공연인건 알았지만 그냥 그래도 한 번 보려고 본 건데.. 아마 반은 졸은 듯.. 꺄오~ @@
2009. 9. 13. 일.
연극 날 보러와요 단체 사진
김재범 배우가 한대서 신청해서 보긴 했는데.. 그냥 좀 다들 걷도는 느낌.. 동숭아트홀에서 본 게 더 와닿았다.
송새벽 배우가 권해효가 했던 형사 역할이었는데.. 진짜 제일 역할에 녹아나지 않는 연기에 불만이었음. 그런데 지금 그렇게 잘 나가고 있다니.. 으허허. 알다가도 모르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