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투어 작정하고 가서 점심부터 밤늦게까지 돌아다님. ㅋㅋㅋ
징허다~  세군데중 두군데는 인터넷서 뒤져서 가고 마지막은 나중에 합류한 사람과 또 먹으러 들어감.
세군데 모두 맛났음! 이때 가고 다시 가진 않았네.. -.-;;

심스 타파스. 두 자매가 하는 음식점인데 점심먹는 식사시간인데도 담배피워대서 짜증..
맛은 있으나 가격대비 양이 너무 적다.

가게 완전 작다. 그래도 아기자기하니 잘 꾸며놨음.

012


낮인데도 사람이 여럿이라 자리 겨우 구해 앉음. 맞은편에 있던 졍인가 혜원언닌가가 찍음
01


시켜 먹은 것들.
0123


먹고 나와서 찍은 외부.
01


이리저리 배꺼지게 돌아다니다 들어간 소봄. '웃을 소' 자를 써서 웃는 봄이란 뜻.. 노출 맞추느라 간판 글씨는 날아가부렀넹
외부와 메뉴판. 맛집 스크랩하다 봤는데 컵케잌인지 머핀을 종이컵 모양의 머그잔에 넣어 만들어서 그냥 준다. 반환하면 오백원 준다.
01


카페 내부가 작은데다 사람들로 꽉차서 내부 찍기가 힘들었다.
01234


시켜 먹은 것들. 역시나 홍대쪽이라 커피는 맛나지.. 기본이지.. 빵, 과자들도 대부분 직접 만들어서 판다.  기본이 맛있어야 한다. 중간만 되도 카페가 하도 많아 욕먹는 동네. ㅋㅋ  원두커피 리필되는것도 이동네에서 첨 알았다.
아메리카노는 쿠키와 세트고 원두를 연하게 내리는 대신 샷을 하나 더 줘서 취향대로 농도를 맞춰 마실 수 있다.
그리고 폰당 쇼콜라와 크림치즈 컵케잌. 몹시는 바로 만들어주느라 시간이 좀 걸리는데 여긴 만들어 놓고 진열해 놓은 걸 데펴준다. 머그잔이라 따땃하다. (너무 오래돼서 같이 갔던 동반 홈피 가서 정보 얻어오는 센스. @@)
0123


동반들.. ㅋㅋ 그리고  더불어 셀카도
01


징하다. 배부른데 3차 갔다. 여기도 무진장 작은 이자카야. 주인 혼자 다 한다. 너무 좁아서 담배냄새가 안빠지고 바로 연기가 다 와서 힘들었음. 의자도 무진장 작음. 근데 맛남. ㅋㅋ 좁은 식탁에 여럿이 둘러앉아 잘 먹고 나왔다. 동반이 2명 더 늘었던가..
012


모두 단렌즈로 찍었더니 어두워도 완전 사진 잘 나왔다. @@ 역시 고정 조리개!!
어묵탕은 홍대가 최고여~
012


이렇게 먹고 거의 막차 타고 집에 들어오심. 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