졍과 명동 중앙시네마 내 스폰지에서 하는 시사회 보기 전에 먹은 쌀국수. 호아센에서 먹었는데 체인점 중에서 제일 맘에 드는 곳이다. 그 동안 맛있어서 자구 갔었던 아오자이는 국물맛이 너무 연해져서 더이상 가지 않고 대학로 파리 하노이도 아무맛도 안나게 바뀐데다 포베이도 없어져버리고..  좌절하던 중 갔던 곳 중에 그나마 괜찮은 곳인데 마침 가게 되었다. 아.. 역시 맛나다.. @.@

쌀국수는 그냥 보통 소고기 들어간 쌀국수가 제일 맛나~ 캬아~ ㅎㅎ
해장할때도 정말 좋다. 숙주가 많이 들어가서일수도 있고 국물맛도 정말 좋앙~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왠지 날치알쌈이 땡겨서 간 취화선.. ㅋㅋ 주말에 갔다가 자리가 없어서 못갔는데 다행히 평일이라 자리가 남아서 호가든 병맥주와 연어날치알쌈을 먹었다. ㅋㅋㅋ 둘이 먹는데 완전 배불렀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자들끼리 갔을 때 3만원 이상 먹으면 10%할인되고 텐바이텐 계열이라 적립도 같이 된다. ㅎㅎㅎ
무엇보다 호가든이 싼 편인데 6천원이면 비싸진건지 작년하고 가격이 같은건지.. 기억이 잘.. ㅡㅡ; 여튼.. 10%할인하면 5500원이니까.. 근데 이날 먹은거 3만원 좀 안되서 할인 못받음.
찻집같고 예쁘게 꾸며놔서 여자들이 잘 가고 자리가 거의 없다. 근데 너무 시끄러워졌다.. 으....
한층 더 넓히던가 하면 좋으련만.. 지점 만들면 맛이 변하겠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가든 한 병씩 마시고 나와서 간 곳. 타셴.
대학로에 자주 가니 계속 가던데만 가서 새로운 곳 개척해보자 안간곳 가봤다. 북카페 겸 와인바라는데 담배냄새가 너무 안빠져서 안좋더라.
낮엔 샌드위치 메뉴로 괜찮다함.
실내에 앉아서 찍은 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랑 졍이 시킨 커피얼음간거랑 와인빙수. 빙수보고 깜짝 놀랐음. 부가세별도 9000원인데.. 그냥 하우스 와인에 얼음하고 과일만 넣어서.. ㅡㅡ; 커피도 좀 비싼편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인빙수만 단독으로.. 양과 내용물이 어땠던 간에 예쁘다. ㅋㅋ 단렌즈로 어두운데서 맘껏 잘 찍어봤다. 크하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빙수는 배경, 커피를 메인으로.. 근데 구도가 맘에 안들어서.. 너무 생크림만 보이는데 다른 사진들은 빨대를 잘못 꽂아서 안올림.
사용자 삽입 이미지

3차로 간 호브노브~ ㅋㅋ 둘이서 만나다가 영화보고 오는 동호회 언니 둘을 또 만나느라 간 곳이다. 일본가기 전에 가고 안가서 적립카드 내밀었다가 몇년전에 없어졌단 말 듣고 그냥 버리고.. ㅋㅋ
근데 가격도 그닥 안비싸고 분위기도 괜찮아서 인원 적을때 가면 좋을 것 같다.
그래.. 여기 괜찮다니깐~ 히히히.
대학로에서 새로운 곳 한군데 가고, 오랜만에 간 곳들도 모두 맘에 들어서 기분 좋았다. 이왕 돈내고 먹고 즐기는 거 좋은데에서 먹고 즐기는 게 좋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