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 생일 이후에 또 만나서 썬 생일 축하~
이날은 맘잡고 홍대맛집 가재서 갔는데 다들 일, 사적일 때문에 완전 늦게 오고 주말이라 가는데마다 자리가 하나도 없어서 마지막으로 간 감싸롱에서 겨우 자리잡고 앉아서 먹었다. @.@ 작년 말에 가고 두번째 방문.
그 전에 어디갔었는지는 후게쯔 밖에 기억이 안난다. ㅡㅡ;

나랑 선영이 맞은 편에 앉았던 뽀.. 뒤편에 대략 감싸롱 분위기가 보인다. ㅋㅋ

01

썬과 나.. 썬의 저 브이는.. 거진 십년째 봐서 너무 지겹다.. ㅜㅜ  나의 브이는 시작한지 얼마 안됐단 말이다.. 나도 자제해야 할 것 같은데.. ㅋ
012

첫 햄버거가 맛나서 나중에 하나 더 시켜 먹었다. ㅋㅋ 여기 음식은 늦게 나오는데 먹기는 엄청 빨리 먹는다. ㅡㅡ;; 뭐.. 맛나기는 한데 여러번 갈만한데는 아닌 듯 싶음.. 그냥 차만 마시기에도 좀 뻘쭘하공..
01

처음에 갔을땐 화장실 사진 못찍었는데 이번엔 찍었다! 화장실이 예쁘면 또 찍게 된단 말이지.. 셀카도 찍고. ㅎㅎ
012

썬 도촬..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감싸롱 풍경..  밖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긴한데 더운데다 모기에 뜯기기도 싫고, 담배냄새 맡기도 싫기 때문에 난 실내를 좋아한다.
012

홍대전철역으로 가는도중에 본 미스터도넛에서 시식차 들어감.
아래 세트가 싸서 선영이가 샀던가.. 기본도넛 먹었는데 쫄깃쫄깃해서 난 좋더라. ㅋㅋ
대학로에도 CGV 바로 옆에 새로 생겼다. 포인트 카드가 이땐 없었는데 요즘에 새로 생겼는지 대학로점에서 만들었음. ㅋㅋ 일본에 있을땐 도넛은 한번 안사먹어보고 카페라떼만 무진장 리필해서 마셨었는데.. 커피는 맛났었는데.. 일본처럼 무한정 리필은 안해준단다.. 윽!
하긴.. 일본은 금연, 흡연 구역이 따로 있어도 붙어 있어서 담배냄새 때문에 오래 있을수가 없었음. 커피 마시는 사람도 무진장 많았음.. 오래 앉아서 공부하니 눈치 엄청줬었는데.. ㅋㅋ
그냥.. 일본 있을 때 연결된 거라 괜히 정이 간다는..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