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CGV에서 조조로 원티드를 봤었나.. ㅋ 넘 오래되서 기억이... ㅡ.ㅡ;;

주말에 점심 맛난거 먹자고 지인 둘과 함께 맘먹고 간 압구정.. '르 삐에'라는  프랑스 가정식 요리하는 곳에 갔는데 근래 점심부페로 유명해져서 예약을 안했더니 자리가 없어서 못가고 다른 대체 맛집은 자세히 찾아보질 않아서 헤매다가 어느 스테이크 집에 들어갔다.

분위기가 보통 가정집 같이 아늑하고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스테이크 종류 2개와 크림스파게티 하나 시켜서 먹었다. 점심이라서 샐러드, 스프, 차가 같이 나왔다.

사실.. 압구정이라서 대략 거의 비싼 편이라 아무데나 못들어간 것도 있고 괜히 그냥 들어갔다가 맛없고 돈만 날릴까봐 걱정했는데 이 곳은 오~~ 생각보다 괜찮았다.  더 스테이크 하우스..(급 지인 홈피에 가서 뒤짐.. 가게 이름 같은 건 잘 못외운단 말이다.. 푸하! @.@)

셋이 먹고 배불렀다아~  로비쪽이 아늑하고 찍을 거리가 많았는데 자리가 없어서 우린 방으로 들어왔다. 옆자리를 보니 근처에 사는 가족인지 중년이 조금 지난 아주머니 몇분과 손자(?)들이 와서 먹고 있더라.. 아나.. 근처에 이런 식당 있는 그네들이 부러웠다. 으으..... 져도 부러운 걸 어쩌란 말이냐~ @.@  식구들끼리 와서 먹기에 좋은 것 같다.. 흑!
012345

잘 먹고 나왔지만.. 기껏 먼 곳까지 와서 못 갔었던 르 삐에는 다음에 꼭! 가기로!!!

그 다음에 자연스레 찻집으로~  내가 너무나 가고 싶었떤 일리! 
이탈리아 커피 상표인 일리전문 찻집인데 일리에서 직접 관리하는 곳이다. 라바짜보다 조금 더 비싼 상표.
아.. 역시.. 에스프레소인데도 다른 상표 커피들보다 훨씬 맛나다.. @.@ 감동..
근데 흡연석이 금연석보다 더 많아서 실망.. 으윽! 가게가 무척 예쁜데 금연석이 다 차버려서 밖에 앉느라 특이한 실내를 못찍었다. 흡연석이 밖도 있고 안도 있고.. 뭐 이래!
그래도.. 이번에 강북에 하나 생겼던데.. 그래도 대학로에 생기려면.. 기약이 없으려나..
강북 1호점은 종로 SC제일은행 로비에... 그럼 흡연석은 없으려나..(지금 급 찾아봤다.. 완전 그나마 반가워! @.@) 100개 지점까지 늘린다니.. 기대해보자~! 으하하하하!

근데 커피는 맛났는데 케잌은 그냥.. ㅡㅡ;  너무 말랐거나.. 얼어서 너무 딱딱하거나..
012

이렇게 먹어댄 뒤, 지인네 집에 가서 주구장창 놀았음.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