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퇴근 길에 도진 세 여인들의 허전함에 먼저 내달린 둘의 저녁코스...

홍대앞 도스타코스.. 강남 교보타워 근처와 압구정 안세병원 근처에도 지점이 있다.
처음 가봤는데 가격대비 완전 맛나! 신촌 온더보더 훨씬 나아!  음료도 은근 많고 홍대앞이라 그런지 외국인들도 많고.. 나중에 친구 둘과 주말에 갔더니 자리가 꽉차서 들어갈 수가 없었다는...
갠적으로 이태원 타코칠리보다 더 좋았다. 아무래도 인테리어가 많이 먹고 들어가지.. ㅋㅋ 

아.. 좋아.. 언제 또 가지.. @.@

좁지만 알찬 내부.. 우리가 있던 곳 통로 지나 맞은편에도 탁자들이 있었다.
012

먹어주신 것들.. 아나.. 이거 이름이 기억안나네.. 브리또던가?? 이건 1인당 한개씩 먹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칠리 포테이토? 둘이 먹고.. 이렇게 먹고 완전 배불렀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홍대찻집 개척한다고 들어갔던 빈스메이드.. 여기서 셋 모임..
으.. 열라썰렁하고 커피도 그냥 그랬음..
비싸고 양적고..
지하에 차마시는데 있고 1층에서 계속 커피콩 갈고 있다. 원두 많이 사가는덴가 보다.
4월 초라 좀 쌀쌀했는데 주체할 수 없이 넘 써늘해서 오래 못앉고 나왔던 곳..  두번다시 가지 말자고 모두 다짐했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