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로 줄 과자만들기~  간만에 세개나 만들었다아~ @.@

고소미를 맨처음에 구워서 넣고 나서 찍음. 식힘 건조망이 하나밖에 없어서 급하게 바꿔 식혀야한다..
날이 흐리고 부엌에 어두워서 그냥 플래쉬 터트려서 찍었는데 터트린게 화이트 밸런스가 더 맞는다..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직 오븐팬위에 있는 홍차스콘~ 반죽을 1시간 냉동휴지시킨 다음에 칼로 잘라서 구웠당. 베이킹 파우더가 좀 많이 들어가서 보통 스콘보다 많이 부풀었음..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플래쉬 안터뜨리고 찍은 스콘.. 렌즈가 줌렌즈라 아무래도 접사능력이... 어흑..
달걀 노른자물 발랐더니 반들반들 색깔 좋다아~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깨찰빵은 믹스가루로 만들었다. 두 개 만들고 나니 맥이빠져서 간단한걸로.. 오븐안에서 구워지는 걸 플래쉬 터뜨려서 찍음.. ㅎㅎㅎ 거의 다 구워진 상태군..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식힘건조망 위에 두고 다시 한컷~ 이번엔 만들고 하나 못먹었군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셋트다~ ㅋ
저 물은 내가 좋아라하는 버찌녹차 사쿠란보~  ㅎㅎ  우려서 맛보게 한 주변 사람들 중에 맘에 안든다는 사람 하나 못봤음.. 홍차보단 마시기 쉬울 것 같아서 이걸로 우려서 세 과자와 함께 GML에게 갖다 줌..
공연중인 연극에 출연하는 배우가 16명이나 되는데다 스텝들도 있어서 많이 넣었음..
어무이한테 만든거 집에 하나 안남겼다고 한소리 들었다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그나마 바깥 빛 드는데서 플래쉬 안터뜨리고 찍음..  들고가는데 물때문에 무거웠다..
버터를 다 써서 올리브유로만 만들었는데 빨리 사서 더 맛난 거 만들어야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