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티비에 나오는 눈꽃들보고 눈돌아가서 급질러 선영과 가게 된 테마여행.. 영하의 날씨긴 했으나 햇빛이 쨍쨍이라 눈꽃은 하나 못봤다는.. ㅜㅡ 
전날 와인번개에 무리해서 마시다 취하고 완전 기적적으로 일어나 갔다. ㅋㅋ 나 완전 용해~ 푸하하

곤돌라 타고 올라가 구경한 풍경~
설천봉(?)에 등산하려는 인파도 꽤 있어서 곤돌라 줄서기가 장난이 아니었음. 이날 날도 좋아서 스키, 보드 타러 온 사람들도 무진장 많았고.. 나 스키장 첨 가봤다. ㅋㅋ 밟히는 눈 느낌이 넘 안좋더라 ㅡㅡ

다 하얘.. 하얘... 히히히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곤돌라 내려서 그 정상에서만 몇 컷 찍으시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늘이 진짜 파랗고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함께한 선영이~ 찍고나니 머리가 넘 부해서 가발같아 막 웃었다. ㅋㅋㅋ 먄~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둘이 찍은 셀카~  아.. 눈 퀭한거 봐라.. 전날 무리한거 티 너무 난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람은 보지 말고 배경, 구도만 봐주오.. 이 두개가 아까버서 올리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 이런 나무 좋아라 해..   소니렌즈디카 광고에서 소지섭이 찍는 풍경.. 넘 좋아.. 아.. 막.. 가슴이 울컥해..  꼭 그런 사진 찍어보고 싶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주리조트가서 곤돌라타고 정상 올라가면 이상한 정자 비스끄리무리한거 있다. 겨울이라 아무것도 없는건지.. 무슨 용도인지 모르겠넹..
사용자 삽입 이미지

셀카 퍼레이드~ 눈 너무 퀭~하고 화장땜에 허여물그래도 배경이 좋다아~ ㅋㅋㅋ
01234

곤돌라 타면서 풍경 한방~ 진짜 생각보다 높고 엄청 길었다. 하코네에서 탔던 로프웨이 생각이 나더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곤돌라안에서 선영이 한방~  올라갈땐 사람많아 여럿이 탔는데 내려올땐 단둘이~
넘 추워서 1시간도 못있고 내려왔다지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영이가 나 미워할까. ㅋㅋㅋ
딸기따러 간 밭에서 한방씩~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난 왜이리 시큰둥한 표정이냐.. 아.. 늘어진 볼살..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딸기밭이다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눈꽃은 올해도 못보는구나.. 겨울연가에서 봤던 눈꽃들도 생각나고...
이래저래 1월 중순에 티비에서 나오던 지리산, 무주 눈꽃도 막 생각나고...
눈꽃사진 좀 찍고 싶다.. 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