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아 만난지 너무 오래되서 날잡아서 갔다. 나도 바람 쐬고 싶은 맘도 있어서...
애 둘낳고나서 거의 못움직여서 서울에 경조사가 있어도 이젠 못올라오는 것 같았다.
나야 비싼 KTX 안타고 일반고속버스 혼자 잘타고 다니기 때문에 왕복 5만원내로 갔다왔음. ㅎㅎ
다른 친구들은.. 유부녀인데다 멀어서 갈 생각을 못해서... 뭐.. 난.. 늘.. 나 혼자 잘 왔다갔다 하니...

11일에 갔다가 13일에 왔는데(이때 석탄일이 껴써) 11일은 그냥 집에서만 보내고.. ㅡㅡ; 12일에 안아가 애들하고 교회갔다가 예배 끝난 뒤, 안아부군하고 교회앞에서 만나서 부산에서 유명한 밀면먹고, 여기저기 둘러보았다.

밀면 먹으러 들어간 곳에서 안아랑 안아 애기들..
둘다 아빠를 쏙 빼닮았다.. ㅡ.ㅡ;

01

내가 먹은 밀면. 냉면 면발이 비싸서 밀가루로 만든 밀면을 주로 먹었다고 한다. 양념은 냉면과 같은데 가격이 1,2천원 더 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점심 먹고 간 이기대. 조선시대였던가. 두 기생이 적군이었던 일본 수장을 안고 셋이 바다로 뛰어든 곳이라한다.
있었는지 몰랐는데 산책코스로 괜찮은 것 같다. 무척 길고 바닷바람이 장난이 아님..

012

이날 바람이 좀 셌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아랑 안아 자식들이랑..ㅎㅎ 딸내미는 바람이 넘 심하게 불어서 무서워해서 아빠가 데리고 다른 곳으로 갔다. 둘러보는 건 나랑 안아랑, 안아 아들만 둘러보고 부군은 이기대가 너무 길어서 맞은편에서 차대고 기다려 주심..

012345

풍경 감상~ 전날엔 비가 내려서 좀 걱정이었는데 바람은 셌어도 그나마 하늘이 개어서 다행이었다. 그런데.. 내 18-135렌즈에 아무래도 먼지가 들어갔나보다. ㅜㅜ 캄보디아 갔을때도 계속 중앙에 보이던데 이번에 또 보이고, 오사카 가서 찍은 사진에도 보인다. AS 받으러 가야하는데.. 정품등록 갱신을 안해서.. 아나.. 귀찮아...

012345

셀카 몇장 찍었는데 너무 바람에 머리가 날려서 엉망진창..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아랑 셀카.. 아들내미도 같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가 어디더라.. 잊어버렸다. ㅡㅡ; 연인들이 밤에 야경보러 많이 간다던데..ㅋㅋ 야경 볼 시간은 안되고 그냥 낮에 풍경만 봄.. 그래도 뭐.. 볼만했음.

01

점심, 저녁으로 먹었던 회랑 해물찜?  해물찜은 너무 조미료 맛이 강해서 별로였음. 회도 그냥 그랬다.. 다 얻어먹어서 완전 미안했음.. 저녁은 살라고 했는데 아무래도 친구 부군이 경상도 사나이라... ㅡ.ㅡ;; 안아가 서울와야 뭘 사주거나 할텐데, 오질 않으니.. @.@

01

그 다음날 오전에 둘러본 곳.. 해운대 근처였던 것 같은데 이 곳이 예전에 갔을 땐 허허벌판이고 기초 공사중이더만 완전 마천루 일색이 되어 버렸다. 땅값 무진장 올랐다던데.. 너무 좁은 공간에 다닥다닥 지어놔서 좀 보기 흉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셀카 한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가 APEC 정상회담 했던 누리마루란 곳이다. 13일에 찍은 위 사진들은 이 곳으로 가는 도중에 찍은 것들이다. 이기대에서 보면 바다 저~ 맞은편으로 보인다. 동백섬에 있는데 이것도 몇년전 갔을땐 없었다. 이 곳에서 각국 정상들이 두루마리입고 단체 사진찍었던 그 곳이다. 몇년만에 볼거리가 꽤 많아졌다. 여기도 실실 걸어다니기 좋은 것 같다. 소나무가 많이 보인다.

01234567891011

안아네 식구 단체사진... 찍었는데도 달란 말을 안하네... ㅡ.ㅡ;;
애가 둘이라 진짜 찍기 힘들다. ㅎㅎ
012

누리마루에서 나와서 셀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에서 해운대 스타벅스 가서 내가 차사고 버스시간 맞춰서 터미널로 갔다. 그래도 3일같이 있었다고 서진이는 헤어질때 좀 서운해하더라.. ㅎㅎ 둘째인 아들내미는 어찌나 약았던지.. 완전 여우였음. ㅋㅋ 첫째라서 많이 양보하던데 괜히 안쓰러워 보였다.

11월에 또 가게 되면 안아만이라도 잠깐 볼 수 있으려나.. 혼자 시간낼 수 있으면 좋겠는데...  또 보자궁~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