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6. 6.

테마캠프 테마여행. 썬, 뽀와 함께 하려고 예약했는데 뽀가 못일어나서 썬과 함께 한 여행.
두물머리 - 남이섬 - 쁘띠 프랑스 코스였다.

두물머리는 빛그림 동호회에서 아마 02년인가 03년도에 가고 두 번째 간 거였고 남이섬은 96년도에 가고 두 번째 갔음. 쁘띠프랑스는 처음 갔다.

먼저 두물머리(한자로 양수리). 한강의 두 가지 물이 만나는다는 뜻. 남한강, 북한강 물이 만나는 거였던가..
우리말이 참 예쁘다...

갔더니 문화방송 아침 드라마 촬영중이라 제대로 구경도 못하고 --;
여튼.. 처음 갔을 때와 비교하면 들어가는 입구 정리가 잘되어 있었다.


이 배는 그때도 있었음. 로모로도 찍었는데... 시간되면 예전 사진들도 이곳으로 다 옮기고 싶당..

ㅎㅎ 그림 같아.. 중간에 보이는 저 섬... 변함없다.

이 배도 있었던가 기억이 안나네..

세로와 가로 구도의 차이는 정말 다르다.

화이트 밸런스도 바꿔보고 줌도 하고.. 조금씩 다른 느낌 버리고 싶지 않다.

썬 사진기로 찍힌 나.. 사진기 차이 보이려낭?


동네 친구 썬... 6월에 가뿌린다. ㅜㅜ


고즈넉한 섬...

ㅎㅎㅎ 또 다른 느낌.

6월 초라 싱그럽구나 ^^

드라마 젊은이의 양지로 유명해진 이곳.. 아.. 배경음악이던 팝송 떠오른다..

셀카. 색감 좋고~ ㅋㅋㅋ

가로로 다시 한 방~

흠.. 썬이 로보트 같다. -.-;;;

왜이리 무뚝뚝하니~ 색안경 껴서 표정 관리 안해 그런가? ㅎ

흠... 나도 마찬가지 --;; 자세도 어색해 ㅜㅜ

바꿔봤자 소용없나? ㅜㅜ

남이섬으로 출발~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