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2. 14.
설연휴를 맞이해 솔로 친구들과 함께 간 테마 여행(www.themecamp.co.kr)
셋이서 간 건 처음인데 테마여행 처음간 뽀는 무척 좋아했다. 집이 의정부라 광화문까지 아침 일찍 오는게 좀 힘들긴 하다.

아래는 선돌. 1박 2일에서 보고 알았다. 높게 두 봉이 있는.. 가운데가 갈라진 느낌.. 가운데 점은 사진기 안에 먼지가 껴서.. ㅜㅜ
다행히 네츄라 클래시카를 갖고 가서 아끼며 찍었는데 디카 두 개로 찍은 것보다 네츄라가 더 예쁘게 잘 나옴. ^^;


눈도 내리고 운치 있어 보인다.

인물 위주가 아닌 배경을 위주로 찍어주신 사진사.. ㅋ 아니, 가이드였나. -.-;

기껏 갖고온 사진기에 먼지가 들어가서 썬 사진기로 찍음.

내가 키가 큰 게 아니고 경사가 있었다. ㅋㅋ 썬하고 아마 똑같던가?


단종의 애환이 서렸다는 청령포.  아주 짧게 배 타고 들어가는데 단종이 이곳에 갇혀다 함.
이때 셋이 눈내린 땅위에 떠 있는 사진 찍다가 완전 뻥 터져서 단종에겐 미안하지만 완전 배터지게 웃었다.  셋이 함께하니 더 즐거운 거지. ㅎ

어두워서 플래시 터뜨려 한 방

눈꽃열차. 말이 눈꽃열차지 그냥 기차타고 주위에 눈구경 잠깐 하는 거.
썬이랑~ 그래.. 너 항상 뒤로 가는 거 사람들이 이제 다 알 거여. ㅎ

뽀. 넌 또 왜 뒤로 갔니 --^

여긴 아마도 정암사? 현재 테마캠프 일정 보고 쓰는 건데 기억이 안나서.. @@
탑 구경하려고 올라왔는데 수마노탑 근처에서 찍었다.

뒤에 보이는 게 수마노탑. 은근 높고 눈이 내려 미끌.

아래에서 찍으니 쫌 길어보이심야. ㅎ

친구한테 구도 알려주고 찍혔던가.. ㅋㅋㅋㅋ 난 항시 사람들을 귀퉁이로 모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춥긴 했다. 강원도니까. 그래도 이번 강추위보단 안추웠을 것 같음.

잘 구경하고 셋이 또 가자고 여름에 하나 질렀다가 뽀양 늦게 일어남. 포인트 언제 함 써야하는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