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2. 27. 토.

동생과 헤어지고 다음 일정으로 이태원 맛집 투어. ㅎ
피자리움은 이날 처음 갔다. 우리집에 전동료 두 명이 놀러오기 전에 이리저리 돌아다님.
그새 홈피도 생기고 가로수점도 열었다. www.pizzarium.co.kr

아래가 제일 맛나다고 유명한 루꼴라 랜치 피자. 이것만 먹을 걸 했다는. ㅋ

이건 감자 베이컨 피자인가??

나머지 하나는 버섯 피자였던듯. 흔들려서 그냥 전체샷으로..
많이 유명해서 자리도 넓히고 사람들도 꾸준히 들어와서 점심때가 지났는데도 조그만 늦게 들어왔으면 못앉을뻔.

그리고 후식으로 커피 마시러 간 스탠딩 커피.
말 그대로 실내가 좁아서 거의 테이크 아웃으로 가져가는 듯. 그래도 우리는 꿋꿋이 앉아 한 자리를 차지.

송년회 이후로 만난 주야. ㅎㅎ

구도도 좋고 사진이 대부분 잘 나와서 많이 올림. 바로 맞은편이라 찍기도 편했고.. ㅎ

우리가 시켰던 커피.

본인 디카 만지고 있는 슭.

또 찍으셨음야 ㅎ
셀카.
이건 다른 사람이 찍어줌. 뒤에 있는 두 명이 공동 주인.
네 명이 공동 주인인 것 같다. 같이 찍은 사진이 앞에 있었음.


구도가 맘에 들어 올림.

컵 로고 보이게 한 방.

넓게 실내 한 방. 사진으로도 좁게 보이려나..

좁은데도 인테리어 신경쓰셨음야.

내 생각에 잘 나와서 올림. ㅎㅎ

아메리카노는 맛난지 잘 모르겠고 아이스 카페라떼가 유명하다던가.. @@ 에잇 몰라. ㅎ
녹사평 맛집으로 와플 팩토리 개척해서 좋았는데 신문 기사와 블로그들 때문에 손님이 너무 많이 몰려 젊은 남주인이 힘들어해서 다 바뀜.. ㅜㅜ 가게 이름은 그대로지만 많이 안타깝다.. 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