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놓고 1년이 지나버린 D80 기계 기능 좀 더 알아보려고 기초배우는 강좌에 한달인가? 나갔었다. 마지막 단계로 출사~
전체 출사기도 한데 신입들은 따로 한 조에 모여서 움직임..
이 날 첫 출사였는데 아직 두번째 출사는 안나갔네.. ㅡ.ㅡ;; 나가야 뭔가 더 늘긴 할텐데.. 공연일정하고 맞물려서 시간을 낼 수가 없다.. 
여기 사람들 실명을 모른다.. ㅋㅋ 기초배울때 받은 연락처들이 모두 카페에서 쓰는 별명이라.. ㅡ.ㅡ;

흐린날이어서 가뜩이나 어두운 렌즈 덕택에 버린 사진이 꽤 많았던... 
구도랑 노출 신경쓴다고 써서 찍은 건데.. 뭐.. 풍경 사진이 대부분이니 왠지 모를 휑함이 느껴져도 그냥 감상하시길.. (아.. 말이 길다.. ㅜㅜ)

여기서 노출 맞추느라 몇십장까지는 아니고 2~30장 정도 찍었던 것 같다.. 뭐.. 공부하긴 좋은 장소인 것 같음..

쫌 칭찬받았던 사진.. ㅋㅋ
사실 Dslr  많이들 사는데 셔터속도, 조리개모드 이런거 모르는 사람이 태반이다.. 다들 자동모드로 많이 찍고(나만해도 거의 1년간은... --;)  매뉴얼모드로 하려면 더 복잡해지니 손을 못댄다.
나름 다음카페에서 필름사진기 기초도 배웠던 터라 대충 알긴 하는데 시간걸리고 귀찮아서 안찍었다가 이날 비오는 와중에 간만에 신경써서 찍어봤더니(그래도 귀찮아서 다른 사람들보다 많이 안찍었다..  ㅡㅡ;;;) 마구 사진찍을 열정이 샘솟더라는!!  이게 얼마만이더냐..!

기초반 모임 반장인 온시님.. 출사에 많이 나왔던 분이라 다른분들하고도 안면을 많이 트신 분이다.
저 허리봐라.. 렌즈통이 주르륵~  ㅎㅎ

기초반 2개조 중 니콘 사진기 조원들만 모여서 저렇게 발사진 인증샷을.. 내신발이 젤 드러븐가... ㅋ

배운 구도 생각해서 S자 모냥으로도 찍어보려 노력하공~ ㅡ.ㅡ;;

차오라비가 찍은 비슷한 사진보고 흉내내보고~ ㅋㅋ

팬션매냐님.. 사진기 안지 얼마 안된 분인데(나보다 훨씬 더 늦었음!) Dslr 지르시고 기계에 푹~ 빠지셔서 기간대비 내공이 장난이 아니시다. 여기저기서 찍은 사진 쓴다고 연락오고 기사에 맞는 사진찍으러 나가시고..  
이때 카페 운영자셨음.

그래도 셀카 없으면 서운해서 박아줬다.. 그나마 배경에 조각이 많이 나온 사진으로~

어여 또 나가보자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