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동기들 중 꾸준히 만나는 친구들과 가진 송년회... 정말 오랜만에 얘기 많이한 것 같다.. 보통 만나면서도 얘기많이하면 좋으련만... 모두들 고민을 떠안고만 사는 것 같아서 아쉽다..   만난지 10년이 넘은 친구들인데 너무 내외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하고.. 안타까운 점이 무척 많다는...

그동안 모은 회비로 인사동 프레이즈 스위츠 방 하나 잡아서 저녁먹고 술마심.. 좀 고급스럽게(?) 보냈다. ㅎㅎㅎ
방값은 한 친구 회사 통해서 반값에 빌리고.. 
생각같아선 예쁜 펜션가서 이렇게 보내는 것도 좋을텐데... 아쉽당.. 왜 내 친구들은 차모는 친구들이 적은거야.. 유부녀들만 몰고 다니고.. ㅡ,.ㅡ  나라도 어떻게 빨리.. 연습을.. ㅋㅋ  10년 넘은 내 종이면허.. 푸하하 @.@

방2개중 큰 방.. 더블침대.. 
여기는 호텔이라기 보단 외국인들이 월세형식으로 빌려서 사는 곳이란다. 어찌보면 좀 펜션분위기 난다.. 그런데 인사동이라 엄청 비싸더군..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도를 다시해서 한방 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방향을 바꿔서 한방 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는 거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구도바꿔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거실 창가에 서서 바라본 풍경.. 왼쪽이 부엌이고 가운데 출입구 보임.. 무선인터넷도 됐는데 아무도 노트북을 안갖고 와성..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시 구도 바꿔서 한방..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부엌에서 바라본 거실.. 요리하고 바로 음식 넘기기 좋게 뚫려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거실 벽면에 장식된 액자.. 왠지 장식물들이 일본을 연상시키는 것이... 다들 한국적인 걸 나타낸 것이겠지만서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구도바꿔서..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가 먹은 것..  주위에 마트가 없어서 일찍 퇴근한 친구가 롯데백화점에서 사오고 술은 바로 앞 편의점에서 샀다는.. ㅋㅋ 소주 안마시고 맥주랑 포도주만 마심..  고기도 소고기만 먹었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사간 포도주.. 원랜 지인에게 선물로 주려다 와인나라에서 스파클링 와인 할인기간이라 하나 더 사서 주고 처음 산 이건 내가 갖고 와서 친구들과 마심.. 소고기에 스파클링이라 좀 아쉽긴했지만... 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라벨만 확대해서 다시 한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지인에게 준 스파클링 와인 사고 받은 피콜로... ㅋ
남자에게 줄거라 달달하지 않은 거로 샀다..  잘 마셨으려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네친구들이나 마음맞는 동호회 사람들끼리는 잘 터놓고 얘기하는데... 대학친구들은 그렇지 않아서... 
다들 사는 게 힘들긴 하지만 내 친구들 중에선 재정적으론 제일 걱정없는 축에 드는 친구들인데...  
그냥 안타깝다...   너무 빡세게만 사는 것 같아서.. 
멀어지지만 말자구..  편한 친구들이니까...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