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뮤 서툰사람들 단관 뒤에 저녁 겸 수다떨러 간 대학로 뚜레주르.. 주르냐 쥬르냐?? @.@

이 사진.. 물론 연출사진.. 푸하하 같이 본 선영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리 위에 있던 장식물.. 아.. 렌즈가 많이 어두우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 앞이며 옆자리였던 위장식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셀카다~ ㅋㅋ 위 조명이 무슨 달걀프라이 같아. 조명발 제대로 받아서 괜찮게 나왔는데 내 표정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도 셀카.. 위에건 아래에 두고.. 아래건 좀 위로 사진기 올려서 찍음.. 시선이 느껴지려낭..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고파서 먼저 먹힌 녹차치즈케잌.. ㅎㅎ 접사로 찍어도 완전 멀리서 줌해야하는거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마신 녹차라떼랑 선영이가 마신 고구마라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래 두장 모두 셀카~ ㅎㅎ 바로 밑사진은 선영이 목이 앞으로 주욱 나온 거 같음.. 가제트 목같이.. 히히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난 셀카 찍을때 거의 이런 표정인 것 같은데.. 뭔가 어색한 거 같다.. -.-;  눈은 옆으로 보고 입은 어색하게 웃으려는 저.... 미소라면 미소?? ㅋㅋㅋ 표정 좀 바꿔보자아~ 
근데.. 선영이가 이 날 많이 안웃었네... 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위 장식물..
사용자 삽입 이미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