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번째 나쁜자석..  은근 사인회 많이 한다. 이날은 여욱환 은철을 처음 봤는데 지인들이 많이 와선지 다른때보다 좀 못했다고 함.. 목소리 톤이 붕~떠서 좀.. 그랬다.. 낮에 한채영 공연을 봐서 연달아 탤런트 공연을 보려니 좀 찝찝했음.. ㅡㅡ  연기력이 참으로... 무대체질이 아니어서 비교가 많이 된다는 거...  이건 연극만 보다가 뮤지컬 봐도 그렇다.. 컨페션 보니 소극장이라 배우들이 신경쓰는 거일텐데도 난 무표정으로 받아들였다는거..  ㅎ 당분간 연극만 보라는 암시? 계시?  ㅡ.ㅡ ㅎㅎ

영민씨~ 냐하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이, 키에 비해 미소년 이미지를 지닌 원조씨~  만화에 나오는 인물 같당..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봉구의 자형씨~ 자세 취해달라해서 렌즈 봐준거~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조씨한텐 따로 말 안했는데 내 얼굴 알아선지 사진 찍는 거 보면 렌즈는 봐준다. ^^;;  오마뮤 단관땐 좀 웃어주기도 했다. 이거 참.. 심하게 무표정이네.. ^^;;;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세 잡아달라해서 만들어준 브이~ ㅋㅋ 왠지 효문이가 생각나..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인회 끝나고 옷갈아입고 나오는 배우들 기다리며 한 방~ 얼굴크니 셀픈거 다들 알겠지?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왜이리 자형씨랑 찍은 사진이 잘나왔는지.. ㅋㅋ  지영이가 찍어줄때 옆에서 혜진언니가 찍어준거~ 내가 연사설정해놨더니 네방 내리 찍혔는데 다 잘나왔당 ㅎㅎ 들고 있는 장미는 공연 끝나고 네 배우가 맨 앞줄 관객들에게 하나씩 나눠준건데 이날 자형씨한테 받아서 같이 찍었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평상복 갈아입고 나온 영민씨랑 셀카~ ㅋㅋ 당황하지 않는 저 모습! ㅋㅋ  더 붙을걸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