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광씨가 나와서 진행한 단관~ ㅋ 마침 안본 공연이기도 해서 다행이었다.
첫공은 다른 배우들로 초대로 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았고 한달만에 본 두 배우도 괜찮았음..
갠적으로 최보광/박시범 두 배우가 좋았다. 재범씨는 아직 표정연기가... ㅡ.ㅡ;

또 단관진행해서 사진못찍히시고~~ @.@
낮공이지만 그래도 보광씨랑 개인사진 냅다 찍고~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2막공연 시작하고 나서 관객이 참여하는 시간이 있는데 첫공보고 알아서 냅다 나가서 찍힘. 빨래 싸이클럽에서 퍼온것~ 크하하! 완전 재밌었다. ㅋㅋㅋ  얼른 박시범/보광씨 조합으로 보러가야하는데~~ @.@
일단 8월까지니 좀 숨쉰담에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