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은 아닌 것 같은데 제대로 둘러 본 적은 없는 남한산성... 사실 등반이란 미명하에 간 거지만 등반 아니고 산책 정도?  다들 서로 저질체력들이라 말해대도 잘만 다니시드만~ ㅋㅋ

간만에 오르막길 다니면 힘들 것 같아서 이날은 큰렌즈 디카 안갖고 가고 새로 산 스냅용~은 아니고 니콘 하이엔드 디카인 쿨픽스 P5100 들고 나가주셨다. ㅋㅋ  헐떡거리면서 찍기엔 편하더라.

풍경 감상~ ^ ^ 날은 흐렸지만 흐린 날에 사진이 더 잘 나온단 말이 있지.. 그림자가 안져서..

012345678910

올라가면서 셀카로 언니들과 찍은 것. ㅋㅋ 좀 힘들어 보이나?

01

중간에 잠깐 쉬면서 담소를.. 여기서 막걸리 팔았던 것 같은데 나는 안마시고 미애가 갖고 온 살짝 얼린 썬키스트 자몽주스 마시고 완전 뿅! 갔다!!  그 다음부터 마구(?) 사마시기 시작..ㅋㅋ 아.. 완전 좋아~

01234

정자(?) 있는 곳까지 가서 맨 위에서 찍은 사진들... 역시 봄이라 꽃도 만발 잎사귀들도 초록빛 가득..
중간중간 색감이 달라 보이는 이유는 자동으로 찍기도 하고 조리개 모드로 찍어서 밝게 날아가기도 했다. 어두운 곳은 더 잘보일 수 있도록..

012345

틈틈이 찍은 셀카.. 힘들어 보이지 않는 것만.. ㅡ.ㅡ; 완전 단조로운 표정이로세.. 하하하!

01

이제 맛난 백숙과 닭매운탕 먹으러 하산~ 하는 길에 찍은 풍경들.. ㅎㅎ 백숙보단 닭매운탕이 더 맛났다!

01

백숙, 닭매운탕, 도토리묵, 그리고 동동주인지 막걸린지.. ㅎ  이것들 다 먹고 몇시간을 화투들 쳤는데 난 구경만..
0123

식당 옆에 보이는 계곡(?)..

01

이러고 먼저 2명과 나와서 공연보러 대학로로..

두산아트센터 여기저기 전시되어 있던 풍선작품들.. 연강홀까진 안가봤는데 거기 있는 게 대박이던데.. 귀찮아서 안내려갔는데.. 누가 찍은 사진 보니 제일 크고 좋은 작품이더군.. ㅡㅡ;
01234

줄리에게 박수를 표 받고 간 가배두림.. 두산아트센터에 주말에 가게 되면 거의 가게 되는 찻집이다.. 난 이집 커피가 제일 맛나다.. 특히 예가체프! @.@

졍과 나.. 도촬이랑 셀카.. ㅋ 
01

이날도 아마 나는 예가체프 아니면 오늘의 커피.. ㅎㅎ 카페라떼는 항상 세동 언니꺼~
01

우린 공연보고 나서 다시 대학로 뜰아래채에서 합류.. ㅋㅋ 징하게들 놀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