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ny 생일에 간 삼청동 오즈의 키친.. 맛은 있는데 넘 비싸서..
사미자 딸과 사위가 하는 곳이라는 군. ㅎ 딸이 엄마 빼다박았다.  아래 사진 모두 사위가 부인 찍은 것


삼청동 길거리.. 11월 중순인데 완전 추웠음..

추운몸 녹이려 들어간 어느 커피점.. 맛나긴 했엉..


파주서 근무할 때 사무실서 찍은 저녁 풍경.. 저쪽이 한강인데 보이려나..


대학로에서 뭔가보고 뒤풀이로 간 부엌 이다..

09년 마지막을 나와 함께 보내 준 뽀.. 여긴 인사동 사동면옥.. ㅋㅋㅋ


10년 설 연휴때 친구들과 테마여행으로 강원도 영월에 갔었다. 여기가 아마 단종이 있던 곳이라던가.. 선돌이던가.. @@


기가 막히게 인물초점 잘 잡아준 내 사진기.. ㅋㅋ 배경 끝내주게 날아갔다.


동네친구 7명 중 아직 나와함께 비혼인 친구들.. ㅋㅋ

여름에 눈사진 보니 시원하구나. ㅋㅋㅋ

고드름 봐라. ㅋㅋ

내 생일잔치 땜시 모여 썬 기다리는중.. 대학로 가배두림에서..

홍대 삭.. 이곳만큼 맛난 튀김은 먹어본 적이 없음. 언제 가려나..


홍대 엘쁠라또.. 스페인 음식점.. 가격대비 양이 넘 적어.. 맛은 있었어.. 처음 먹어본 스페인 음식..

위 음식들이 배가 안차서 405가서 아래 와플 또 시켜 먹었어.. @@ 맛나맛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