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은 뽀 생일~
유부녀들은 시간없으니 친구생일 못챙겨주니 우리끼리 서로 챙겨주고 즐기기로 올해부터 약속~ ㅎㅎ

대학로 피자헛이었나.. 샐러드바가 급땡겨서 들어갔다.
여기서 점심겸 저녁먹고 오마뮤 단관이었던 뮤지컬 오디션 보러 감. ㅎㅎ 이건 5월에 생일인 뽀, 썬 두 친구들에게 내가 선물.


썬.. 어김없는 저 브이... 아나.. 미챠부러..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뽀와 셀카~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길거리표(?) 귀걸이 사서 바로 하고 보이게 찍음. ㅋㅋ평소엔 귀뒤로 머리 잘 안넘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항상 먹는 고구마 샐러드! 완전 맛나!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로 나온 메뉴였는데.. 너무 오래됐는고로 기억 안남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연보고 차마시러 간 뚜레주르.
사용자 삽입 이미지

5월부터 꽂힌 자몽에이드와 뒤는 딸기가 들어간 음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썬의 10년 가까이 되는 저 브이질은 정말.. 사진을 망친다.. 너무 부자연스럽다고~~~~!! 손톱도 너무 길어서 안예뻐 ㅜㅜ  담부턴 브이질한 사진 안올릴거야! ㅜㅜ  이건 셀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좀 멀리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또 뽀 생일에 맛집에 감~ ㅎㅎ
이날 만난 사진을 본 유부녀 친구가 하는말이.. 솔로친구들의 자축연.. 아후우.. 진짜 말을 해도.. ㅡㅡ^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