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필름 현상할 곳을 못찾아서 몇개월전 충무로 어느 곳에서 드디어 했다..
필름이 오래되서 거칠어지고 건진 것도 반 정도..

그래도 느낌이 좋다..
다만 검색해서 처음 가본 충무로 흑백현상소.. 완전 서비스 엉망이라서 울고 싶었다는.. 아담 한셀스 절대 가지마세요!!

필름 정보도 순서 표시 안하고 엉망으로 스캔해서 완전 엉망진창...ㅜㅜ 정리하느라 완전 장난아니었다. 크롭도 제대로 안되서 사진 옴팡 잘리고.. ㅜㅜ  다음엔 동호회에서 추천해준 데로 가야겠다..

여하튼..

05년도 성탄절 함께 한 은영이.. 올린 거 알면 또 열내겠지..ㅋㅋ 여기가 아마 강남 투썸플레이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는 2차로 간 강남 백세주마을.. 역근처가 아닌 교보문고 근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긴 딱 보아하니 대학로 스타벅스.. 맞은편이 화장실 들어가는 입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는 종각 뚜레주르 2층인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은영이랑 같이 갔던 테마여행.. 유명한 양떼목장.. ㅋㅋ 한겨울에 눈쌓여서 양들은 우리 안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눈날리던 양떼목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눈날리던 월정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영이.. 일본에 연수가기전에 빕스에서 점심 얻어 먹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선영이가 맞은편에서 찍어줌..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긴 어디 화장실인지..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 Recent posts